[제품 사용리뷰] EPL 축구선수를 카드로 모아보자! 파니니 EPL 아드레날린 카드 구매 및 개봉기

2024. 1. 12. 10:12제품 리뷰

반응형

어렸을 때 프로 레슬링 카드나 게임 카드를 문방구에서 사서 모았던 기억이 있었는데 얼마 전 EPL 카드가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한다는 정보를 얻었다. 그래서 집 근처 세븐일레븐 2곳을 가봤는데 없었고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작년 여름에 판매 시작해서 이미 다 판매된 것 같았다. 아쉬운 마음에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제품을 구매해 봤다. 세븐일레븐에서는 1팩에 2,000원씩 판매한다고 했었는데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4팩+레전드카드 1장 세트를 8,000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은 좋았는데 배송비를 내야 한다는 사실이 아까운 마음이 들어 2세트를 구매했다.

 

박스 표지에 손흥민이 있어서 신기했다.

 

일반 4팩 + 레전드 카드 1장 세트는 작은 박스에 담겨 있었고 일반팩에는 Premier League AXL 2024 APP에서 카드를 등록할 수 있는 QR 코드가 있는 종이가 한개 추가로 담겨 있었다.

 

 

오랜만에 어릴 적 카드를 오픈할 때 느꼈던 설레임을 안고 카드를 오픈해 봤다.

 

아는 선수들이 나올때는 신나서 이리보고 저리 보고 하다가 잘 모르는 선수가 나오면 옆으로 빼놓고 다음 팩을 또 오픈해서 어떤 선수들이 나오는지 얼른 봤다. 두근두근

1번째 박스의 일반 팩에는 일반 카드와 반짝이는 스페셜 카드들이 있었는데 ICE 카드로 티아고 실바가 나와서 반가웠다. 그 외에 카드는 톱클래스 선수들은 나오지 않아서 아쉬웠다. 그나마 위안은 내가 좋아하는 아스날팀의 스페셜 카드가 있었다.

 

 

맨시티의 아케 카드는 3장이나 나와서 2장은 카드 오픈할 때 옆에서 궁금해 하던 아들한테 선심 쓰듯 줘버렸다.

 

 

레전드 카드는 하셀바잉크가 나왔는데 물론 유명한 선수가 잘 아는 선수 이긴 하지만 좀 더 내가 좋아하는 선수가 나왔으면 하는 아쉬운 마음이 들었다. 레전드 카드에는 일반 카드와 달리 선수 사인도 함께 있었다.

 

 

2번째 박스에 1번째 박스보다 더 아쉬운 카드들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그나마 스페셜 카드에 토트넘팀 카드가 있어서 아쉬움을 달랬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레전드 카드를 개봉했는데!

오!!!!!!!! 에릭~ 칸토나~~~~!!!

내가 좋아하는 선수 중 한명인 에릭 칸토나 레전드 카드였다.

예전에 작은 피큐어로 에릭 칸토나를 구매해서 가지고 있어서 카드와 함께 나란히 사진을 찍어봤다.

 

 

 

카드 개봉을 마치고 Premier League AXL 2024 APP을 설치해서 로그인을 하고 카드와 함께 동봉되어있던 QR 코드를 찍어서 디지털 카드를 개봉해 봤다.

 

App 중앙에 Activate cards를 누르면 QR 코드 스캔 화면이 나오고 QR 코드를 스캔하면 카드팩이 오픈된다.

실물카드와는 다른 카드들이 오픈되는데 App에 카드들이 보관되고 이 카드들을 활용해서 유저들과 간단한 게임을 할 수 있었다. 시험 삼아 게임을 해봤는데 너무 능력치 높은 카드들을 보유하고 있는 상대라 바로 기권 을 해버렸다.

 

 

실물 카드보다는 만족스러운 카드들이 나왔는데 그중에 황희찬 스페셜 카드도 나와서 국뽕이 차올랐다.

 

 

원하는 선수가 나오진 않았지만 다양한 선수를 모으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서 앞으로 조금씩 사서 모아 볼 예정이다. 카드들을 고이 잘 관리하기 위해 벌써 카드 앨범을 찾고 있는 내 모습....ㅎㅎ